신방(神方)-밝은님주신

19. 축농증 처방+치근암에 이빨이 새로 나왔대요+위(胃) 열(熱)엔 마늘ㆍ죽염이 최고야+당뇨병 치료.

온전한 상식 2024. 8. 23. 17:13

🌈축농증 처

(오정삼) ▶축농증 처방 좀 말씀해주십시오?

(밝은님) 축농증 처방은 필요 없어. 그 느릅나무 껍데기 삶은 물 있잖아? 유근피, 거게다가 죽염을 개어 가지고 코에 넣으면 낫게 돼 있어. 콧구멍에 죽염을 그렇게 유근피에 타서 넣어두곤 하니. 잘 적에 넣고 낮에도 좀 넣고 다녀도 상관 없잖아? 그거밖엔 없어. 그건 안 낫는 법이 없어.

 자신하느냐고 물으면? 정성에 달리지 자신에 달린 거 없니라. 일러줘요. 자기 정성 없으면 안 되는 거 아니야? ☞애 쓰고 제 병 고칠 생각 안하고 남한테 걸고 늘어져서 어떻게 고치나?

<天壽 340쪽>


🌈치근암에 이빨이 새로 나왔대요

(오정삼) ▶치근암에 약을 먹였는데요. 이빨이 새로 나대요. 선생님. 어떻게. 나이가 많이 들었는데 한 오십 정도 됐는데요?

(밝은님) 그 죽염을 장 물고 있으면 이빨이 나와.

(오정삼) 예. 그런다고 아주 희한하다고 하시던데요.

(밝은님) ★죽염의 조화가 ①머리 나오지, ②이빨이 새로 나오지, ③눈이 밝아지지. 그 어떻게 이해가 갈수 있나? 어?

(오정삼) 그래 미국에서 그렇게 환자 하나 고쳤어요.

(밝은님) 국적은 한국 사람인데.

(오정삼) 예. 육개월 이상 먹었어요.

(밝은님) 아주 신비스러워.

(오정삼) 이빨이 나 자기들도 놀래요.

(밝은님) ➜약은, 다른 약은 오래 먹으면 해로운데 ★이건 오래 먹으면 머리 검어지지 이빨이 나오지 눈이 밝아지지.

(오정삼) 이빨이 나왔다고 어금니가 나왔대요. 그래 이빨 가에로 막 썩어져 가는 병 치근암 있잖아요. 그것 때문에 먹었는데 이빨이 났다고요.

(밝은님) 그 썩은 게 없어지니까 그 밑에서 새거이 나왔지.

(오정삼) 근데 성관계는 절대 안해야 되잖아요. 근데 아저씨가 어찌 귀찮게 한다고, 그러니까 보약을 계속 먹으니까 그러나 봐요. 그 약을. 옛날에는 그 아주머니한테 가깝게 안 왔는데 그 약을 먹고 난 뒤로는 그냥 아주 그냥 늘..

(밝은님) 곁에 와서 치근거려?

(오정삼) 예. 치근거린대요. 그래 절대 금해놨으니까 못 오게 하니까.

(밝은님) 허허허.

(오정삼) 성질내고 그런다고 어떻게 했으면 쓰겠냐고요?

(밝은님) ★그 못 오게 해야지. 성질내도. 하면 죽으니까. 치근암은 무슨 병인데 그 안 돼.

<天壽 341~342쪽>


🌈위(胃) 열(熱)엔 마늘ㆍ죽염이 최고야

(오정삼) ▶그 얼굴에 보통 여드름도 나고 뭐 종기도 나고 여러 가지 종류가 있는데요?

(밝은님) 그건 마늘ㆍ죽염이 그 위(胃) 열(熱)이니까 마늘ㆍ죽염이 최고야.

(오정삼) 예. 전부 이런 병이 위 열에서 나오는 겁니까?

(밝은님) 그래.

<天壽 329쪽>


🌈당뇨병은 죽염 부지런히 먹는 사람 한 달 안에 고치기도

★죽염으로 당뇨 안 낫는 건 없고, 당뇨병은 죽염 부지런히 먹는 사람 한 달 안에 고치는 사람도 있어.

<신의원초 359쪽, 여시아문(1-5)105쪽>